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 출시 시간:2024-04-16 23:10:41
  • 핵심어:

  • 페이지 뷰:402
  • 빠른 설명:

    애 덤,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된 화물은 균일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원인:

기사 내용

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된 화물은 균일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애 덤고정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의 높낮이 안전 위치가 정확하고 승강 속도를 설정할 수 있다.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아 도 에 키 티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애 덤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 각종 방식 (분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유압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일종의 승강기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시험기: 엘리베이터의 승강 과정 중, 레일 바퀴는 반드시 레일 안에서 평온해야 하며, 플랫폼의 승강을 평온하게 해야 한다.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제도.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설치현장의 량호한 전력공급을 확보하고 단독의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루전스위치는 반드시 시공승강기용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승강기가 주파수변환이라면 루전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애 덤안전 안정성 우위: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되어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한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애 덤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가마를 상대적으로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하여 홀을 열 수 있으며,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었을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갈 때 엘레베터를 가동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하역 전용 승강 플랫폼의 지식을 알려 드립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애 덤자동식 유압 승강대,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

엘퍼드기타 제품 정보
  •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 신속한:알림: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애 덤이동 유압 승강대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