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4-16 22:23:48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234

핵심 팁:헬렌,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속도 조절 (VVVF) 의 새로운 기술, VVVF는 영어 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의 줄임말로 전기기계학 원리에 따라 전기기계의 회전 속도와 모멘트는 각

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속도 조절 (VVVF) 의 새로운 기술, VVVF는 영어 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의 줄임말로 전기기계학 원리에 따라 전기기계의 회전 속도와 모멘트는 각각 교류 전원의 주파수와 전압 폭에 정비례하여 전동기에 대한 속도 조절과 정확한 회전 속도를 실현한다.이런 속도조절기술은 엘레베터의 운행을 평온하고 평층이 정확하며 령활하게 한다.

가마에 들어서자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지 않은 채 운행이 시작됐고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상황에 당황해서는 안 되며, 앞을 다투어 가마에서 도망쳐서는 안 된다.올바른 방법은 모든 승객이 가마문을 최대한 멀리하고 무릎을 굽히는 동작이다.가마가 정격 속도를 초과하거나 터미널에 도달하면 급정거하기 때문에 무릎을 굽히는 동작을 하면 & ldquo;급정지 ”의 부적응.엘리베이터 구매의 필수 상식과 몇 가지 주의사항 엘리베이터 선택의 몇 가지 견해 엘리베이터의 등급 위치 엘리베이터 등급 위치 기준:, 엘리베이터의 생산은 반드시 엘리베이터의 기업이어야 하며, 등록 자본금은 만 위안 이상이어야 하며, 상표 부착 기업이어서는 안 된다.

헬렌신호 엘리베이터, 이것은 자동 정도가 비교적 높은 운전자가 있는 엘리베이터이다.자동 평층, 자동 개문 기능 외에도 가마 명령 등록, 층역 소환 등록, 자동 정층, 순방향 차단과 자동 방향 전환 등의 기능이 있다.

우물에 대한 요구는 우물에 재를 바르지 말아야 하는데 이는 소음을 낮추는데 유리하지만 이물질이 튀어나와서는 안된다.

부 칸 난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우물에 대한 요구는 우물에 재를 바르지 말아야 하는데 이는 소음을 낮추는데 유리하지만 이물질이 튀어나와서는 안된다.

신호 방식 & mdash; —축전기, PC기와 마이크로컴퓨터 승객이 엘리베이터를 탈 때 먼저 있는 층에서 엘리베이터에 호출 신호를 주고 엘리베이터 가마에 들어간 후에 그가 가려는 층의 신호를 등록해야 한다. 이런 신호가 계속 나타나면 엘리베이터의 신호기는 끊임없이 기록하고 운행 순서를 배정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엘리베이터의 신호나 논리 기술이다. 초기에는 간단한 집선 & mdash; —계전기에 이어 프로그램 가능 프로그램 & mdash; —PC기.현재 PC기는 대부분 화물 사다리와 에스컬레이터에 사용되지만, 승객의 엘리베이터는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뢰성 교란 방지성, 스케줄링 효율이 뚜렷하게 향상되었고, 디지털 디스플레이 고장으로 보험 유지에 편리하다.전문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헬렌이동식 원료 추출기,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



ECO형 에스컬레이터 ECO는 사람이 있을 때 고속으로 운행하고 사람이 없을 때 저속으로 운행하며 매 초투자는 일반에스컬레이터에 원 좌우를 더하여 공재에네르기를 약 % 절약한다.

방식 손잡이 스위치 조종, 엘리베이터 운전사가 가마 안에서 조종판 손잡이 스위치를 조작하여 엘리베이터의 움직임,헬렌회전식 승강 무대, 상승, 하강, 평층, 정지의 운행 상태를 실현한다.

평층 정확도.가마가 역에 도착하여 정차한 후, 그 땅 위의 평면이 층문 땅 위의 평면 수직방향에 대한 오차값을 말한다.

제일 싸다문어귀: 문구멍의 너비, 높이,헬렌무대 엘리베이터, 그리고 호사다리구멍의 위치치수를 측정하고 또 좌우 량측의 벽더미의 너비를 측정하여 문심이 우물의 중심인지 여부와 편차가 얼마인지 판정해야 한다.문동 위쪽의 철근 콘크리트 대들보를 탐사할 때, 층문 장치를 설치하는 데 사용한다.매 층의 문동 아래에는 반드시 철근콘크리트빔의 층고가 있어야 한다. 청문어귀에서 린접해있는 층의 층판장식이 완공된 지면간의 수직거리를 측정한다.한 개의 장대로 세그먼트를 나누어 윗층의 층판 하피에서 발역 지면까지의 순수한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으며, 그 합계를 더하면 층판의 두께가 바로 이 층층의 높이이다.현관 바닥과 같은 높은 계단의 상하구에서 층고를 측정할 수도 있다.

몇가지 부동한 현장조건의 우물길은 신축공사중의 엘레베터우물길을 측량한다. 건축설계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을 때 원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엘레베터규격의 표준엘레베터배치를 제공하기만 하면 사용자가 설계부문에 위탁하여 엘레베터우물설계를 진행하면 된다.건축설계가 이미 완성되고 현장에서 아직 시공하지 않았거나 시공 중이거나 이미 완공되었을 경우 현재의 건축시공 또는 실측치수에 근거하여 제시해야 한다. 만약 원 우물도토건설계를 변경해야 할 경우 사용자가 건축설계부문에 위탁하여 엘레베터가 제공한 배치에 근거하여 우물도설계보수를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에는 가마 한 대와 중량 한 대가 있는데, 강철 로프는 그것들을 연결하고, 강철 로프 구동 장치 (예인기) 의 예인 견인으로 엘리베이터 가마와 중량이 엘리베이터 내 레일에서 상하 운동을 하게 한다.


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



엘리베이터 설치비 계산: 건물 층 + 웅덩이 + 기계실 = 총층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우물길의 측량 엘리베이터 인원 기술 교육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우물길의 측량»

포장 전략밑구덩이 깊이: 낮은 층의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밑구덩이까지의 깊이.밑구덩이 안에 건축 기초 등 구조가 우물 안으로 돌입했는지 주의해서 관찰하고, 만약 있다면 반드시 그 사이즈를 재어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의 와이어는 큰 안전 보장이다. 모든 와이어가 모두 끊어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ldquo;엘리베이터 탄생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엘리베이터 와이어가 끊어져 관련 사고가 발생한 사례는 한 건도 없다. ”엘리베이터 예인 시스템은 여러 개의 강철 밧줄로 구성되며, 한 개의 강철 밧줄은 여러 가닥으로 구성되고, 한 가닥은 여러 가닥으로 구성되며, 서로 간에 독립적으로 매달려 있다.

엘리베이터 배치의 역할은 건축 설계 부서가 엘리베이터 우물 토목 건설 설계 또는 개조를 진행하도록 지도하는 데 사용된다.엘리베이터 공장의 엘리베이터 구조 설계 및 원료 생산을 지도하는 데 사용한다;엘리베이터 설비의 현장 방선 설치를 지도하는 데 쓰인다.

헬렌밑구덩이 (있을 경우) 의 길이 너비, 깊이를 측정하고 지지대들보에 오목한 홈과 매몰물이 있는지 주의해서 관찰한다.

기계실: 기계실의 평면 길이와 너비 사이즈를 재고, 기계실과 우물길의 상대적인 위치, 대 (있을 경우) 높이, 기계실 개문 위치 및 사이즈 등을 표시하며, 지지대 유무 등 상황도 기록한다.기계실에 축대가 있는지 여부와 그 높이 사이즈는 공장 출하 시 기계실 선함의 길이, 급정지 스위치의 배치 등 문제를 결정한다.또한 기계보 지지대 사이의 거리 (일반적으로 우물길의 너비 또는 깊이와 같음) 에 주의하여 공장에서 출하할 때 기계보를 짧게 발송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헬렌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자체 주택시장 규제의 구성을 처리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엘퍼드권하다소식
엘퍼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