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출시 시간:2024-03-22 16:51:3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503

핵심 팁:레버쿠젠,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레버쿠젠등차교 유압 고정식,레버쿠젠유압 등차교 고정식,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가격 우위, 공장,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전기 제품 부분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레버쿠젠등차교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규격 사이즈: (mm)교 길이 -mm(+ 브리지 폭 -mm 변폭 범위 -- 정격 하중: T T T 전폭 손흔들림 횟수 -회 높이 조절 가능 범위: -DCQY-. 사이즈: 변폭 범위: mm 브리지 길이: mm 브리지 폭: mm 전폭 손흔들림 횟수: 설판: mm & times; mm 무늬판 이동식 차교 하역 장비와 차량 하역 보조 하역 장비를 이용하여 차량 하역 장비의 광범위한 이동식 하역 장비를 사용합니다.지게차는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직접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흠 주.유액분석법은 자료에 따르면 고정등차교 유압(hydraulic) 시스템(system)의 고장의 약 %가 오일(oil)액 감염으로 인한 것이므로 각종 분석(Analyse) 수단을 이용하여 유액 중 오염물의 성분과 포함 비중을 감별하여 고정등차교 유압 시스템 고장 및 유압유 오염 정도를 진단(diagnosis)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트림기는 트림의 질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약하며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인공 트림보다 배 향상되어 안전 위험이 없다;서로 다른 식물 조형을 형성할 수 있다.도로 녹화 식물을 다듬는 데 쓰인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레버쿠젠이동식 유압 등차교,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편리한 보호.

운용 설명서 규칙의 제품 상표에 따라 액압유를 선택하다.기름을 넣기 전에 유액을 여과할 필요가 있다.. 정시에 유질에 대해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만약 유질이 운용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는것을 발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액체 압력 체계 유액의 작업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오퍼 를 내다.브리지가 가지고 있는 특징: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브리지가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을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기술 서비스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있다. 모르는 상황에서 제멋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유압등차교의 각 부품의 양호한 성능은 품질과 양을 보장하여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이다. 이상의 내용이 차교 부품의 구매와 정비 기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향후 사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레버쿠젠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페인트, 주요 구매 업체는 천홍, 락화 등 브랜드이다.

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레버쿠젠유압식 고정 등차교제품 표면 처리 등급 구분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레버쿠젠권하다소식
레버쿠젠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