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를 사다.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출시 시간:2024-04-16 15:03:06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70

핵심 팁: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진행하다.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

진행하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다른 장소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가 다릅니다.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대량의 화물 하역이 필요한 대형 창고, 공장, 화물 플랫폼, 부두 공항 등에 사용된다.내려와, 공장, 창고의 사용이 더 많은데,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대부분 규모가 비교적 작은 회사이기 때문에 큰 범위 내에서 회전하여 화물을 하역해야 한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승차교 유압 이동식,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납림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하강 밸브 폐쇄 불엄,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승강 등차교,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회사의 규모와 규모를 확정하기 위해서는 시장 연구와 현장 답사를 잘 할 필요가 있다.시장에서 많은 중소기업들이 추구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적게 하기 때문에 중제품의 품질이 크게 떨어지고 기계의 시간이 길지 않아 위험요소가 매우 크다.

유압유가 부족하면 유압펌프가 흡입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비교적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판매 부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차교유한공사,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를 사다.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품질 관리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그리고 지지대가 외력으로 구부러진 상황이 발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시에 승차교의 오일 파이프가 이물질이 막혀 동기화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합니다.

유압 승강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은 현물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하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를 사다.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를 사다.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를 사다.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를 사다.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니올로권하다소식
니올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