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 출시 시간:2024-04-16 23:16:15
  • 핵심어:

  • 페이지 뷰:514
  • 빠른 설명:

    애 덤,애 덤이동 유압식 등차교,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수동식 유압

기사 내용
애 덤이동 유압식 등차교,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애 덤이동 승차교에 관하여, 아래에서 실제로 논술할 것이다. 그 공업 설비 정비에 있어서의 일부 관건점은, 이것도 그것의 관건적인 지식 요점이기 때문에, 모두가 파악해야 할 것이다. 만약 전방위적으로 이 승강기를 장악하려면 이것들을 통과하고, 자신의 이러한 방면의 전문 지식량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 보는 것도 무방하다!

유압등차교는 부동한 재료의 종류 성질, 중량,애 덤승차교 이동식, 형상에 근거하여 하역방식을 확정하고 합리적인 유압등차교절차를 제정하며 유압등차교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매 환절마다 고려해야만 큰 실수가 나타나지 않는다.화물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유압 승차교 방식을 확정하다.화물을 미리 처리하고 단원화 운송 방식, 예를 들어 트레이, 컨테이너 등 집적화 운송을 실현한다. 집적화 운반은 하역 단위가 크고 작업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자재 유압 승차교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고 표준화를 실현하기 쉽다. 손으로 각종 자재를 건드리지 않아도 자재를 보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연체동물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애 덤승강식 등차교,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고 유압 실린더의 배치는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었다.그러므로 어떻게 승강플랫폼의 적재와 성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엘레베터를 제한된 공간에 배치할것인가 하는것은 승강플랫폼의 전반 성능을 제고함에 있어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엘리베이터의 불안정한 속도 향상 문제를 분석하고 구조 설계 요구를 만족시키는 조건에서 유압 실린더의 추력을 낮추고 플랫폼의 속도 향상을 안정시킬 수 있는 유압 실린더 장치를 모색했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승강기 중의 아연도금 와이어 로프는 가닥이 느슨한지, 그리고 실이 끊어지는 등 상황의 난제를 자주 검사해야 한다. 그 응용은 비교적 일상적이고 관건적인 부품이기 때문에 검사에 있어서 약간의 부주의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정상적인 응용에 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한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품질 부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포장 하 다.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톤의 고정 승차교 유압 체계의 유지보수 기술자가 여러분에게 설명하는데, 사용 중에 당신들을 더 잘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애 덤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니올로기타 제품 정보
  •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 신속한:알림: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정보는 당사의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애 덤고정식 유압 등차교개방성의 기본 의미를 정확히 파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