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출시 시간:2024-04-16 22:41:17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93

핵심 팁:장 베 리,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

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장 베 리제품 특징: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마하 보라우선,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고도 조리판을 거쳐 상품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기 때문에, 고도 조리판의 품질과 재료 선택 비교에 관하여 긍정적인 엄격한 요구가 있고, 불량 재료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운용 과정 중의 성적이 나타나는 것은 예기치 못한 상실을 구성한다.

직: 물류부 창고: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주로 구조에 작용하는 강풍 하중, 고정식 유압 등차교 승강 경로 시 경로가 기울어져 운행하는 고정식 유압 등차교로 인한 측방향력, 매달린 물품이 바람 하중의 작용을 받을 때 구조에 발생하는 수평 하중, 고정식 유압 등차교 및 온도 하중, 기술적 하중과 빙설 하중 등을 포함한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특수 하중은 승강 설비가 비작업 상황에 처했을 때 구조가 당할 수 있는 큰 하중이나 작업 상황에서 가끔 당할 수 있는 재수 없는 하중이다.이런 하중은 유압 승강 경로든 고정식 유압 승강 경로든 모두 만날 수 있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경제 관리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대형 화물차교는 하역 운반 운송 시 대형 화물차와 전기 지게차 중간의 유압 등차교로 더욱 잘 발휘된다.분류에 따라 간단하게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로 나눌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기계식 등차교와 유압식 등차교로 나뉜다. 고정식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유압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 (기동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라고도 함) 간이식 등차교 또는 기계식 등차교로 나뉜다.

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


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이는 하역과 고정식 등차교에 어려움을 가져오는데, 이 문제는 처리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의 유연성 고도 조정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트럭에 응용할 수 있다.많은 인공 하역과 비교했을 때,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장 베 리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장 베 리유압 등차교 고정식,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장 베 리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유압등차교와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주요 역할은 화물 운송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교량이다.지게차의 조작을 편리하게 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비의 한쪽 끝은 화물칸의 높이와 같고 다른 한쪽 칸의 뒤쪽 가장자리와 같으며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으며 부동한 류형의 차량과 적재과정에서의 칸의 변화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조작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말한다.설치된 등차교의 마더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 수준.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로드와 제거 작업이 없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이런 종류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고 상대적으로 빠른 탑승 보조 설비를 사용한다.그 설계는 건축 구조 설계 때 이미 표준화되었다.침대 옆의 등차교 플랫폼 측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작업플랫폼에서 구덩이를 발굴하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시공 중에는 적재와 하역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작업대 측 승차교는 트럭 객차에 적재하고 하역하는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완 방안이다.침대 옆 승차교도 현장 조건에 따라 설계됐다.이와 유사하게,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장 베 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니올로권하다소식
니올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