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 출시 시간:2024-04-16 20:04:04
  • 핵심어:

  • 페이지 뷰:78
  • 빠른 설명:

    승덕,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

기사 내용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승덕장치 중 롤러 바퀴 내 베어링이 양호하고, 롤러 호면과 알루미늄 합금 전동 승강기 주현대 사이에 완전한 유지막면을 유지하며, 양호한 유지막면은 마모를 낮추고 소음을 낮춘다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토론 토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승덕중련중과 전동승강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전동유압승강차는 제품의 다양화생산의 수요를 잘 만족시킬수 있으며 동일한 동작을 반복할수 있어 기계의 정상적인 상황에서 영원히 피곤함을 느끼지 않고 무미건조하고 중복된 직위의 로동일군을 해방시켜 생산과정을 더욱 도와줄수 있다.

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승덕전기 알루미늄 리프트,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설비 유지 보수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케이블 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고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승강플랫폼 대들보,승덕간이 전동 승강기,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견고하여 전반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에너지 비용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는 정시에 정비하고 청결해야 하며, 정비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를 받쳐 전동 승강기가 옆으로 뒤집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전기 및 유압 시스템은 전문가가 유지 보수해야 한다;전력량이 % 미만으로 표시되면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기초를 시공할 때 사용 설명서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범의 요구에 따라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승덕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수평 철봉 기계 전기

안전 성능: 전동 승강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니올로기타 제품 정보
  •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 신속한:알림: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정보는 당사의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승덕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