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

출시 시간:2024-04-17 11:52:21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53

핵심 팁:신무,오늘날,신무이동식 등차교 설계,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

오늘날,신무이동식 등차교 설계,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신무지상 등차교,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신무전원 접속이 안정적인지, 회로가 끊어졌는지 확인하십시오.만약 모든 것이 정상적인지 검사한다면, 내장 전기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푸 껫 리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업원의 다수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고 유압등차교의 기능이 결핍하여 유압등차교가 단순히 화물을 운반할뿐 그중의 기교와 안전우환을 홀시하였기에 종업원훈련이 필요하다고 잘못 인정하였다.이 업무는 내용이 많고 체계화된 이론 체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매일 업무 시작과 종료 후 직원들에게 간단한 현장 교육을 실시하여 에서 이 업무의 일부 기본 지식, 간단한 조작 기능과 업무 중의 주의사항 등 관련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매달 끝난 후에 집단적인 이론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조작 기능을 개선하는 의식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면의 기교를 강화하여 작업 중에 맹목적이고 비효율적인 작업을 피하도록 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



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설비를 검사하는 상황에서 만약에 이동 승차교가 정상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우리는 설비를 검사하고 장애가 존재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에 있다면 제때에 정리를 하고 설비의 상황을 잘 검사해야 다음의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응용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이런 구체적인 사용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설비에 대한 검사를 잘 해야 한다.앞으로의 응용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신무자동차 등차교 공장,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믿음직 스 럽 다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설치 공사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등차교의 각 연결 부위에는 상응하는 기름을 주입해야 한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신무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토사가 굴착한후 불안정하거나 불안정한 변비탈에 대해서는 변비탈의 지질특징과 발생가능한 상황에 근거하여 우로부터 아래로 구간을 나누어 이직하는 경우 제때에 역작법 또는 부분적 역작법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함부로 파거나 폭발하는 것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신무승강식 등차교건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슬로바키아공화국권하다소식
슬로바키아공화국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