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

출시 시간:2024-04-17 12:22:3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591

핵심 팁:낸 시.,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안전 장치!고정 승차교에는 안전 지지대가 있다;고정 승차교에는 충돌 방지 접착제 블록이 장착되어 있다;고정 승차교 패널은 미끄럼 방지판입니다.발끝 안전 보호판의 양 끝;고정 승차교에는 비상 제동 설비가 갖추어져 있어 전기가 끊긴다.

유압 (hydraulic) 승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교량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전문 승차교 공장 안전, 환경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비용 이 합리적이다.우선,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고도 조리판을 거쳐 상품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기 때문에, 고도 조리판의 품질과 재료 선택 비교에 관하여 긍정적인 엄격한 요구가 있고, 불량 재료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유압 등차교 서비스 플랫폼과 입술판은 운영 과정에서 단축과 연결되어 교량이 응용 과정에서 압력 저항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높은 교량을 선택하도록 하며, 설비 설계 방안은 고인성 & ldquo를 선택한다;U자형 ”들보.그렇게 하면 일정한 수준에서 고하중의 장기적인 불변운행을 확보하게 된다.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낸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낸 시.유압 등차교 이동식,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



유압등차교는 일정한 수준에서 경제원가와 구성원가비를 줄일수 있다.기계 설비 설비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때때로 예상치 못한 흔한 고장이 발생하여 안전 사고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실제로 이런 종류의 설비는 자체적으로 일정한 안전성 보호를 설치할 것이다.

어디 있어 요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이동식 등차교에서 수압펌프를 사용할 때, 우선 오일밸브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인다.손잡이를 누르면 차교에 오르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다.하강할 때 오일 밸브 다이얼을 풀고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 등차교는 자중으로 하강한다.사용할 때는 수동 밸브를 풀어 유압대가 힘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도록 해야 한다.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낸 시.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낸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슬로바키아공화국권하다소식
슬로바키아공화국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