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 출시 시간:2024-04-17 10:46:59
  • 핵심어:

  • 페이지 뷰:358
  • 빠른 설명:

    망화,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

기사 내용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망화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하 니 벨 라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수평 철봉 기계 전기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안전장치 시공 전동 승강기는 과적 검측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리프트 내 하중이 정격 하중 중량의 % 이상을 초과할 경우 과적 검사 검사 장치는 리프트 내에서 경고 신호를 주고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망화소형 전기 승강기,망화수동 전동 승강기,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품질 파일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망화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시세 동향.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여정 상단과 하단에 모두 비자동 리셋형 상·하단 한계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리프트와 기타 기계식 정지 장치 (예: 버퍼) 앞에서 동력 공급을 차단할 수 있어야 한다.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망화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슬로바키아공화국기타 제품 정보
  •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이 포인트를 사용할 때주의하십시오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이 포인트를 사용할 때주의하십시오

  •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쿼드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쿼드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피 츠 버그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식품질 지수

    피 츠 버그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식품질 지수

  • 트 머 로 흐s11 건식 변압기 공장확인하다

    트 머 로 흐s11 건식 변압기 공장확인하다

  • 천진고정식 화물 승강기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천진고정식 화물 승강기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 천진범블비 승강 플랫폼 차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천진범블비 승강 플랫폼 차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 엠 먼.플랫폼 유압 승강기표준 부품의 자기 질문에 답하십시오.

    엠 먼.플랫폼 유압 승강기표준 부품의 자기 질문에 답하십시오.

  • 에 스 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건설 소비 분석

    에 스 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건설 소비 분석

  • 신속한:알림: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정보는 당사의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망화전동 삼각대 승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