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 출시 시간:2024-04-17 13:37:53
  • 핵심어:

  • 페이지 뷰:111
  • 빠른 설명:

    후마,후마고공 승강기 전동,후마전동 이동 승강기,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

기사 내용
후마고공 승강기 전동,후마전동 이동 승강기,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후마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밀 둘 라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유압 전동 승강기를 운용하는 수요에 관한 몇 가지 문제에 관하여 요약한 것은 여기까지이다. 이런 기계 설비는 공업 소비 및 일상 작업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한다. 그러나 이런 기계 설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상응하는 규정과 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기계 설비의 수리 수양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일시적인 소홀함으로 인해 처량해질 수 있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물품 및 기타 잡동사니.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바깥쪽 가장자리와 외신 가공 선로 사이의 거리가 작은 안전 거리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때 취한 보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어떤 곳 에서안전 성능: 전동 승강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모든 운용의 평안을 확보하기에 충분하다.세밀하게 운용할 때 그 꼭대기에 승강경로가 있는데 반드시 이 경로를 확고히 중지하고 고정시킨 후에야 관련 작업자들이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작업자들이 그 사이에 들어가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조작자든 수리자든 이 기계 설비에 대한 조작을 중지하거나 수리하여 볼 때 임의로 안의 전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전기 시스템이 변경되면 운용 과정에서 심각한 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조작인원이 전동승강기우에서 작업조작을 중지할 때 반드시 평안대를 장착해야 하고 반드시 평안모를 착용해야만 충분히 작업할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인원이 작업현장에 참여하는것을 저지해야 한다.이런 설비를 조작하는 작업자들은 모두 특수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반드시 합격하고 근무 증서를 가지고 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후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제품 라인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가격 요인은 비록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 높고 바닥이 있지만,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 높은 품질과 성능은 격의 전기 승강기에 비해 여전히 일정한 우세가 존재한다. 왜냐하면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가격의 전기 승강기가 가지고 있는 기능도 다르기 때문에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라는 요소도 매우 중요하다.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후마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슬로바키아공화국기타 제품 정보
  • 필 카 리 스키10미터 전동 승강기구부리는 방법

    필 카 리 스키10미터 전동 승강기구부리는 방법

  • 필 카 리 스키10미터 이동 승강 플랫폼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필 카 리 스키10미터 이동 승강 플랫폼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 필 카 리 스키승강기 승강대 승강 플랫폼가격 조정

    필 카 리 스키승강기 승강대 승강 플랫폼가격 조정

  • 필 카 리 스키10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공장에서의 적용

    필 카 리 스키10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공장에서의 적용

  • 델 프 트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압연 생산 공정

    델 프 트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압연 생산 공정

  • 쿠 알라 룸 푸 르 쉐 란 아 주s11형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업계의 원자재 부족

    쿠 알라 룸 푸 르 쉐 란 아 주s11형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업계의 원자재 부족

  • 대지.더블 포크 고정식 승강 플랫폼지표 개선, 비용 절감 및 생산량 증대

    대지.더블 포크 고정식 승강 플랫폼지표 개선, 비용 절감 및 생산량 증대

  • 대지.비행기 승강 플랫폼 차저렴한 전국 핫세일

    대지.비행기 승강 플랫폼 차저렴한 전국 핫세일

  • 신속한:알림: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후마전동 유압 승강기 15미터볼 수 있어야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