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7 15:10:41
  • 핵심어:

  • 페이지 뷰:521
  • 빠른 설명:

    커스 린하우젠,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

기사 내용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커스 린하우젠당신이 조사한 자료를 종합하면, 고정식, 유압, 가위식 등)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글 리 시 포 건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커스 린하우젠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커스 린하우젠전동 도르래 승강기,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나선형 전동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형 전동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지표.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커스 린하우젠승강기 전동 승강기,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뻗는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T형 무대 또는 홀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모두 보 세 요.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제조업체 특히 로동집약형기업은 중대한 압력에 직면하고있다. 전동액압승강차와 같은 자동화설비를 도입하여 인공이나 좋은 해결방법을 대체하면 전동액압차는 생산원가를 대폭 절약할수 있다.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커스 린하우젠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슬로바키아공화국기타 제품 정보
  • 로키 노 프간이 전동 조롱박 화물 승강기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로키 노 프간이 전동 조롱박 화물 승강기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 로키 노 프5미터 이동 승강 플랫폼상표

    로키 노 프5미터 이동 승강 플랫폼상표

  • 로키 노 프유압 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인터넷 마케팅은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로키 노 프유압 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인터넷 마케팅은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 로키 노 프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

    로키 노 프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

  • 콜 마유압 작업 플랫폼전반적인 시장 약세 요인

    콜 마유압 작업 플랫폼전반적인 시장 약세 요인

  • 파운드 스키 타 나scbh15 시리즈 건식 변압기 가격내식성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

    파운드 스키 타 나scbh15 시리즈 건식 변압기 가격내식성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

  • 루 버 크소형 수동 유압 승강대운영할 때 주의할 점

    루 버 크소형 수동 유압 승강대운영할 때 주의할 점

  • 루 버 크승강 작업 플랫폼 차효과는 무엇입니까?

    루 버 크승강 작업 플랫폼 차효과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커스 린하우젠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