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출시 시간:2024-04-16 13:54:1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32

핵심 팁:아르산,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낮은 고도는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다.또한 상부 리프팅 포인트, 형식 다양화 (단일 기둥, 이중 기둥, 기둥), 설비 운행 평온, 조작 간단하고 신뢰할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낮은 고도는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다.또한 상부 리프팅 포인트, 형식 다양화 (단일 기둥, 이중 기둥, 기둥), 설비 운행 평온, 조작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화물 전송 경제 편리하고 요구 사항에 도달 할 수 없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맞춤형 제조율의 배달 플랫폼, 제품 유압 시스템 설치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 테이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승강무대기는 주로 승차조작기구 및 작업란의 동작의 데이터처리를 책임지고 승강무대의 안전구역을 계산하며 자체식 승강무대 승강플랫폼 전기제어시스템에 적용되는 주요센서에는 각도센서, 장각센서, 축경각감지기, 실린더시스템의 에너지절약 등이 포함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아르산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아르산열시효소응력은 일반적으로 소형공작물에 적용되는데 승강기초구조는 부피가 방대하고 충분한 퇴화로가 없으며 자연시효를 채용하려면 년의 시간이 걸리고 생산주기가 너무 길기 때문에 이 두가지 모두 안된다.공장측은 연구료해한후 대형용접구조부품이 적합한 지지점을 선택하면 진동시효제거응력을 진행할수 있다는것을 알게 되였다.그러므로 공장측은 진동시효를 채용하여 플랫폼의 승강기초에 대해 응력제거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아르산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에 스 쿤 트 라.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이밖에 저질액압유에는 마모방지제가 함유되지 않아 저질액압유는 액압체계부품의 마모를 가속화하고 승강플랫폼의 액압체계의 사용수명을 감소시킬수 있다.현재 사회 과학 기술의 부단한 진보에 따라 고공의 업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모두 점차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여 우리를 돕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장시간 사용 후 어떻게 보양을 진행해야 하는가?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품질 보장!

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자전거식 승강 플랫폼 분류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전거식 승강 플랫폼은 차량용식, 알루미늄합금식, 지그재그식,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클릭 하여 보기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모두 계통에서 방출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 설비로서 그 부품도 각양각색의 다른 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오늘 우리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그 중 부품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작용을 이야기해 보자.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아르산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부드럽게, 부드럽게 하려면 조여지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르산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엘퍼드권하다소식
엘퍼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