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

출시 시간:2024-04-16 14:34:2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03

핵심 팁:Fot,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효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 자질이 완비된 정규 공장을 선택한다. 제품 품질 인증을 받은 기업 공장은 자신의 권익을 보장하는 큰 보장이다. 양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수직 운송 자동차의 향상 도구이다. 그 주요 역할은 고객이 자동차의 층별 운송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공간을 확대하고 입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설비가 보급됨에 따라 일부 간단한 유지 보수 지식도 사용자가 파악해야 한다.우리는 평소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와 정비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Fot둘.승강플랫폼은 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팔의 전개도에 따라 직팔과 굽은 팔 두 가지로 나뉘는데 주로 조선소 등 고도의 요구가 높은 곳에 사용되고 안전성이 좋고 운행이 편리하다. 유일한 단점은 원가가 높다는 것이다. 주로 대형공장, 자동화창고, 선진주차장, 시정공사, 역공항, 대형영화관, 고급전시실, 기선부두, 고층건물, 실내장식, 석유생산,Fot플랫폼식 승강 플랫폼,대형 화학공업, 기업 등 고공 작업 분야.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Fot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고 바 비 스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



샤프트 마모는 허용 범위 내에 있으며 심각한 변형이 없고 회전이 유연하다.

전기 승강 플랫폼 - 승강 작업의 빠르고 안전한 보호를 위해 전기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빠르고 안전합니까?

둘째,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가 사계절이 뚜렷한 지역에 처해 있다면,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특히 계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품질 지표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



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관리 하 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레일식 승강 플랫폼 토목 건설 우세 갱도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기계실을 설치할 수 있다.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다. 점유 면적이 ~평방미터밖에 되지 않는 이중 레일 승강기는 중량 장치를 설치하지 않는다.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 이중 레일 승강기 부하, 중량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한다. 갱도 강도 요구가 낮다.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갱도 바로 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이다.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Fot전기의 준비는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는 전기에 반드시 시공의 전문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해야 한다. 또한 설치하는 인원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검측을 해야 한다. 설치의 기초 수준과 각 항목이 사용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또한 시공 승강 플랫폼의 도로가 원활하고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전기에 반드시 필요한 준비 작업이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Fot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건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엘퍼드권하다소식
엘퍼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