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16 21:15:11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71

핵심 팁:밀 하 임,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봉사시간중 운전기사가 자의로 자리를 뜨지 못할 경우 반드시 이탈할 때 청문을 페쇄해야 한다.운전기사는 동시에 감독탱크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분량을 초과하지 않는다.인화성, 폭발성

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봉사시간중 운전기사가 자의로 자리를 뜨지 못할 경우 반드시 이탈할 때 청문을 페쇄해야 한다.운전기사는 동시에 감독탱크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분량을 초과하지 않는다.인화성, 폭발성 등 비교적 위험한 물품을 선적해서는 더욱 안 된다.유압 화물 사다리를 가동하기 전에, 반드시 유압 화물 사다리의 문을 닫고 밀봉해야 하며, 문이 열릴 때 화물 사다리가 원활하게 행진하는 것을 금지한다.

밀 하 임제품이 주로 상하로 운송하는 각종 작업마루화물;입체 차고와 차고 바닥, 고층 자동차 승강기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밀 하 임이동식 이동 등차교,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갖추고 각 층 및 승강 플랫폼 작업대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개의 제품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 능력이 크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와 유지 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이상적인 화물 운송 설비로 저층 엘리베이터를 대체할 수 있다.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여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정 절단 포크식 유압 엘리베이터는 건축물 층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특수한 유압 승강 플랫폼이다.제품은 주로 작업장, 창고 및 각종 진열대 화물의 상하 승강에 사용된다: 입체 차고, 차고, 마루 높이, 자동차 승강 등.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식민지 장군 알 프 레 도 스 트 로 스 나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불순물이 없다.


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리터 하강 무대 특수 꼭대기 층은 미터 낮고, 나머지 층은 m 낮으면 설치할 수 있다..

그러나 대형 용접 구조 부품은 형태가 복잡하고 무게가 크며 잔여 응력의 크기와 분포 차이가 큰 등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인 진동 시효 공정으로는 비교적 좋은 효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합리적인 공정을 제정하는 것이 매우 관건이다. 그래서 그들은 난징 취항을 찾아 우리의 JH- 진동 시효 설비를 만들었고 우리에게 완벽한 진동 시효 공정을 제정할 것을 요구했다.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견적서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승강 플랫폼 업체.


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추천 하 다.조롱문과 울타리문의 련쇄설비 상하려정 등 각 안전유지보수스위치를 살펴보아야 한다.

일반 레일 승강 플랫폼에서는 뾰족한 모서리와 울퉁불퉁한 면을 피하여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은 구조적 안정성과 전반적인 장비 안정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진동, 바람 또는 기타 예상되는 외부 하중 작용으로 전복되거나 부적절한 변위가 생겨서는 안 된다.만약 형체 설계와 자체의 품질 분포가 안정성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없을 때, 반드시 어떤 안전 기술 조치를 취하여 그것을 보장해야 한다

. 화물 사다리로 인화성, 폭발성 물품을 운송하는 것을 엄금한다.

밀 하 임우선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사다리 페인트는 일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공기중의 산소와 산화반응을 일으켜 로화현상을 초래하게 된다. 승강설비를 사용할 때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될수록 실외에 있지 말아야 한다. 여름철이나 비가 오는 날에 실외에 놓아 햇볕을 쬐거나 비를 맞는 것을 엄금한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운동(무거운 물건이 내려가기도 함). 액체 압력 오일은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밀 하 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밀 하 임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엘퍼드권하다소식
엘퍼드최근 소식